“10분 일찍 나와서, 지하철 덕분에”…폭설에도 출근길 대란 피해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10분 일찍 나와서, 지하철 덕분에”…폭설에도 출근길 대란 피해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2 21:00 조회조회 20

본문

“10분 일찍 나와서, 지하철 덕분에”…폭설에도 출근길 대란 피해&nbsp;&nbsp;한겨레’키 큰 눈구름’이 쏟은 한밤의 폭설...눈 그치고 추위도 주춤&nbsp;&nbsp;YTN 사이언스서울 이번 겨울 가장 많은 눈…동해안은 건조특보 계속&nbsp;&nbsp;KBS 뉴스[날씨] 눈 그쳤지만 빙판길 미끄럼 주의…동쪽 대기 건조&nbsp;&nbsp;v.daum.net새벽 내린 눈에 대전·충남, 교통·낙상 사고 잇따라&nbsp;&nbsp;연합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ckFVX3lxTE9DSnRBRlJtT3JmOUpEZm5TWVRheWY2NnlBc3ZxME8zNVkyQ0VWRTk5bWhhbGN0ODNKQjktb2Frd3IzNWI5MThtSEktRE5zbldlTzJQODNzanYwa3R6V2V1ODhkbVk4WEVlVDZaTGRiaDZqd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