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너 나와 봐“ “나왔다 왜, 어쩔래”…국힘, 한동훈 제명 놓고 ‘막장 의총’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너 나와 봐“ “나왔다 왜, 어쩔래”…국힘, 한동훈 제명 놓고 ‘막장 의총’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2 22:50 조회조회 15

본문

“너 나와 봐“ “나왔다 왜, 어쩔래”…국힘, 한동훈 제명 놓고 ‘막장 의총’&nbsp;&nbsp;한겨레본회의 출석한 장동혁 대표&nbsp;&nbsp;뉴시스[영상] 국힘 최고위원 “한동훈 대표에 우호적 발언하신 분들 호전적·고압적”&nbsp;&nbsp;미디어오늘임시국회 개회식 출석한 장동혁 대표&nbsp;&nbsp;뉴스핌[포토] 의총 참석하는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&nbsp;&nbsp;뉴데일리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EFVX3lxTE9HWlhRN3dJR3c2RVZPZ1dHaGhMUkgxUC1TNWhUY0hEQjdLU2VkWlc1eWVqSlRPYTEzT3JEXzI2eC0yRGR2UV9wdE0tY2FhYnJJa3VBTHY5OFRIUGMzc0xXTVJUOW01emVQVFhsSGRXbUdyeFg2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