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팡, 한국서 40조 벌지만 정작 미국 기업…“대기업 총수 지정 대상서도 빠져” - 매일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쿠팡, 한국서 40조 벌지만 정작 미국 기업…“대기업 총수 지정 대상서도 빠져” - 매일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3 00:50 조회조회 13

본문

쿠팡, 한국서 40조 벌지만 정작 미국 기업…“대기업 총수 지정 대상서도 빠져”&nbsp;&nbsp;매일경제"돈은 한국서 벌고"…9천억 원 '해외 이전' 논란&nbsp;&nbsp;v.daum.net"한국이 현금인출기냐"...쿠팡, 약 9000억 원 美 이전&nbsp;&nbsp;이투데이쿠팡, 재작년 9천억여 원 해외로 이전…한국법인 순이익보다 많아&nbsp;&nbsp;KBS 뉴스쿠팡, 순익보다 많은 9300억 원 미국으로…김범석 규탄 집회&nbsp;&nbsp;mbn.co.kr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kFVX3lxTE05ZUhDdGI0VXUyRUs2bkVSdUdzRzJ5dGRaN0JvckItYTFiejdKRkNMcnFBcnVHWGlMeE8tYmRPMWZRQjNQdmt6UGhvalNqVmU4clA2cy13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