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주 데이터센터 올인하는 머스크... 위성 100만개 쏜다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우주 데이터센터 올인하는 머스크... 위성 100만개 쏜다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3 07:40 조회조회 12

본문

우주 데이터센터 올인하는 머스크... 위성 100만개 쏜다&nbsp;&nbsp;조선일보[외신 헤드라인] "스페이스X-xAI 합병 이르면 이번주 발표"&nbsp;&nbsp;v.daum.net"IPO앞둔 스페이스X, xAI와 합병…기업가치 1816조원"&nbsp;&nbsp;마켓인테슬라·스페이스X··xAI 합병설…머스크, 초거대 제국 꿈꾸나&nbsp;&nbsp;뉴시스"스페이스X·xAI 합병 이르면 금주중 발표…투자자에 계획 알려"&nbsp;&nbsp;연합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gwFBVV95cUxPUTJYZ0hIb3NGOTF3ME5vZUQtZjJEWGtuZzZXTkd0ZWlkdExrVDZLWTBSd0FpT1N1a3R4dEVucEk0YURzekZmTnJIZmRaNjZQN250Y1ZtYnRvY3lEc0dkVWVrbG1vSnMyQUNvSE12ZUN3Q0xsUENxazVzXzVDZ1RxUlpDRdIBlwFBVV95cUxNRHZVYzRGeWRFSU1WNmhJa1lFMFBhZUpFbGpKdXJIelFmTDl5U2ppbWs4X1BwdHZlQXczdFBqRlZoS1ptVlZTSzdnaENyYlo1Y1FrMUtjYzRZTnQ0WXNMMkNneU40QTJFS21fZDVnR2NYNW1Dejl5OWdka3RKOWJuM2VCOElXUnNnUTRWdExvNDBVbkVjTXRr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