케데헌 ‘골든’, K팝 첫 그래미 수상곡 되다…이재·테디·24·아이디오 영예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케데헌 ‘골든’, K팝 첫 그래미 수상곡 되다…이재·테디·24·아이디오 영예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3 09:10 조회조회 15

본문

케데헌 ‘골든’, K팝 첫 그래미 수상곡 되다…이재·테디·24·아이디오 영예&nbsp;&nbsp;한겨레콧대 높은 그래미도 인정한 K팝…‘골든’ 첫 그래미 수상&nbsp;&nbsp;KBS 뉴스[잇슈 컬처] ‘케데헌’ K-팝 첫 그래미 수상, 외신 반응은?&nbsp;&nbsp;v.daum.net‘아파트’로 무대 연 그래미 시상식, ‘골든’으로 혼문 닫았다&nbsp;&nbsp;동아일보로제, 마스에 '볼뽀뽀'…그래미 오프닝 "아파트 아파트"(종합)&nbsp;&nbsp;연합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ZEFVX3lxTE1PR2Rhc3N5T1FoLVN6Q2pZTWpXRW1vY1N6LUh4WDNtc2hXcm5JdzM4T2JLUFc1SFA2VWl5UFh1X2kzNVVxYU1ndUFHTjBjYWJZNjVHTUFOQXJvQk54YVRWeUdhT0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