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픈AI CEO, 엔비디아 불만설 일축…"협력 좋아해" - 연합인포맥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오픈AI CEO, 엔비디아 불만설 일축…"협력 좋아해" - 연합인포맥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3 12:40 조회조회 10

본문

오픈AI CEO, 엔비디아 불만설 일축…"협력 좋아해"&nbsp;&nbsp;연합인포맥스“오픈AI, 엔비디아 칩 성능 불만에 대체품 모색”…올트먼은 부인&nbsp;&nbsp;v.daum.net오픈AI 엔비디아 반도체에 '의존 탈출' 시도, 1천억 달러 투자 논의에 변수&nbsp;&nbsp;비즈니스포스트젠슨 황 "오픈AI 1000억달러 투자 '확정' 아니야...단계별로 투자 늘릴 것"&nbsp;&nbsp;AI타임스오픈AI, 위기론 왜?…삼성·SK 데이터센터 동맹 영향받나&nbsp;&nbsp;뉴스1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cEFVX3lxTE9ETEM5THR6Z2x5b1puWXNUSnVuVmFVX2RXUU1veVIxTEhFSld3b2FpQkp4VmdzdTVLbENSRlZQelJWdlJtcEVkbmZGNWpzWVNod09OQVJ6ZWhNaDdVWVBIY25UOEtGN1RpMFNkUWRRUljSAXRBVV95cUxPLVJIbVRGUDVEMzJ3akNCd21qSTlHWHpFM0F4dDA0ak4tUWUyRlhDZURuZDhfWWlTdWQxVUNtbDk3UkxObHVnMWhiWHRtanV4cmV3dTJ4OFVLdkR4UmpaVUhSRE1ySlp6QTNHb2dZTTlnR0REb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