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속보] 거래소, 코스피 '매수 사이드카' 발동 - 네이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[속보] 거래소, 코스피 '매수 사이드카' 발동 - 네이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3 12:50 조회조회 6

본문

[속보] 거래소, 코스피 '매수 사이드카' 발동&nbsp;&nbsp;네이트‘개미’의 승부수 통했나…코스피 ‘매수 사이드카’ 발동&nbsp;&nbsp;v.daum.net급락 하루만에 급등… ‘널뛰기 장세’ 불확실성 증폭&nbsp;&nbsp;문화일보코스피 5,100선 회복‥장 초반 상승세에 한때 매수 사이드카 발동&nbsp;&nbsp;MBC 뉴스“워시 쇼크” 진정… 코스피 4%대 반등, 5100선 회복&nbsp;&nbsp;조선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0FVX3lxTE45REdEclQyaGNKZkwzckVTTUN6dl9VTGhPUlloUEs2VXBqVzNkczF2NDlfdUxtSlJ0YUZxS0R4UkdwcU1WaE5USnZmSGh5ek44eFU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