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평생 다닌 마트가 문 닫는대요"…텅 빈 매대에 고객 '훌쩍' [현장+] - 한국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"평생 다닌 마트가 문 닫는대요"…텅 빈 매대에 고객 '훌쩍' [현장+] - 한국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3 13:50 조회조회 9

본문

"평생 다닌 마트가 문 닫는대요"…텅 빈 매대에 고객 '훌쩍' [현장+]&nbsp;&nbsp;한국경제“설 대목 코앞인데”…홈플러스 폐점·체불에 고통&nbsp;&nbsp;KBS 뉴스홈플러스 일반노조 "李대통령, 연쇄 경영위기 막아달라"&nbsp;&nbsp;지디넷코리아홈플러스 계산점 영업 중단&nbsp;&nbsp;연합뉴스홈플러스 일반노조, 李대통령에 "임금체불 해결·MBK 엄벌" 청원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FBZamtGWnQxSkdNOFFuVWZDTERiQUFmWXhnOXFzN0hnWERlYmFtN1prdzl0ZC1WSlZJTnlIYnRzSUdmUjFFNThFQThVZ2tBV1Jlb1JjMngtMnJRd9IBVEFVX3lxTFB0T1dJUzdlYjNjUHVVaXBUdGRTdTkzTU83QWVJTlBteGpMdlpreWV6YXJoVVh6RVJURnV6cWdXdHY0V1JfVWJoNHlkNTM1N2dfZ1d6Tg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