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26만전자' 간다더니 정말 일내나…하루 만에 10% 폭등 [종목+] - 한국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'26만전자' 간다더니 정말 일내나…하루 만에 10% 폭등 [종목+] - 한국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3 20:00 조회조회 10

본문

'26만전자' 간다더니 정말 일내나…하루 만에 10% 폭등 [종목+]&nbsp;&nbsp;한국경제우리도 천조국?… ‘시총 990조’ 삼성전자, 2008년 이후 최대 상승률 - 조선비즈&nbsp;&nbsp;Chosunbiz'16만전자·90만닉스' 복귀…급락 하루 만에 반전(종합)&nbsp;&nbsp;뉴시스90만닉스·16만전자… ‘워시 쇼크’ 하루 만에 잠재운 코스피&nbsp;&nbsp;동아일보프리장에서 SK하이닉스 5% 급등…오늘 코스피 반등 가능성&nbsp;&nbsp;서울경제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E5mMVZEdS1FYjBCOE1rUEl6YWdXeWRCUjExZVhUazV3RlNDQlJOV2hUN0pJcHFrUUZkTlVNWldrMmFoNWFfM2s5LUFfTWN4aGhaX0huMW5MdS03Z9IBVEFVX3lxTE0yVHhNbXFUQUItQzNsQjVKYmpwSmJKX1U4QXdXWDBmZlROZ2JCakVzR19fY0dRMVVpQVI5S1ZvUW42ZEszcGZFVkhkY2w0UmVTc2xWY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