증빙 없어도 이용 가능…'그냥드림' 2개월 간 3만 6081명 다녀가 -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증빙 없어도 이용 가능…'그냥드림' 2개월 간 3만 6081명 다녀가 - 대한민국 정책브리핑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4 01:30 조회조회 7

본문

증빙 없어도 이용 가능…'그냥드림' 2개월 간 3만 6081명 다녀가&nbsp;&nbsp;대한민국 정책브리핑조건 없이 먹거리 '그냥드림'...화성시에서만 누적 천여 명 이용&nbsp;&nbsp;YTN 사이언스"배고픔 해결로 희망 얻어"…'그냥드림' 3.6만명에게 온기&nbsp;&nbsp;뉴시스복지부-초록우산, 먹거리·생필품 지원 '그냥드림' 사업 협력&nbsp;&nbsp;연합뉴스누구나 먹거리 주는 ‘그냥드림’…이 대통령 “시군구에 하나씩 설치를”&nbsp;&nbsp;한겨레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bEFVX3lxTE1URXFfbWVOZUk2RnNSbmpfMjBDUXVJSWgzcU03SEFGY2tNZjBCU2JMNzVUS1RXWGFVZzkxX1pNVm82cHZaOTRDODMwQVNfRGdNdm56NkhqWm1GVmVWRjBQcUhyX1dzNUZuOHF5cg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