美무역대표 "관세판결에 큰 국익 걸려 대법원도 조심스러운듯" - 연합뉴스 한민족센터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美무역대표 "관세판결에 큰 국익 걸려 대법원도 조심스러운듯" - 연합뉴스 한민족센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4 04:40 조회조회 8

본문

美무역대표 "관세판결에 큰 국익 걸려 대법원도 조심스러운듯"&nbsp;&nbsp;연합뉴스 한민족센터조현 외교장관, 美국무장관과 회담 시작…관세 등 논의 전망&nbsp;&nbsp;연합뉴스미국 무역대표 "관세판결에 큰 국익 걸려 대법원도 조심스러운듯"&nbsp;&nbsp;v.daum.net조현 ″미측에 국회 절차 설명하고 양해 구할 것″&nbsp;&nbsp;연합뉴스TVUSTR 대표 "관세 재판 뻔했다면 이미 결론…대법원 신중"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EFVX3lxTE5STDBCTG44ekdnY3RVWTFuZWNKU3lHbzdZV2lqWkN4OXZjMXpGSW9YRFdBYlJyT3ZqSm9iZ2U2Uk1WQXRLem9aWTJBYzVZZWJBVTdGQkhPYzJkOWZSOEJWYzhWTjRzclg4UHF0VEFUamxWRGVV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