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기고]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를 다시 유예해야 하나 - 노컷뉴스
페이지 정보
작성자
뉴스봇
작성일26-02-04 05:30 조회조회 6
본문
[기고]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를 다시 유예해야 하나 노컷뉴스국세청장 “지금 팔면 세금 2억6000만원, 개정 뒤 팔면 6억8000만원” v.daum.net“다주택 팔라” 한시 퇴로 열어주고 압박… 강남3구-용산엔 석달 줘 동아일보정부 "1주택자 양도세 장기보유특별공제 폐지 등은 전혀 사실 아냐" 대한민국 정책브리핑구윤철 “다주택자 5월 9일 전 계약하면 3~6개월 중과 유예 검토” 조선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kFVX3lxTE02dzFScV9jSW42TE5uNGxZT1RvMGwyem1FWGhSTWNZS3BBbDNacm9nVUJVMUhtU0JuR1Z3LW1SMEhLdFI0Mzl1R0daM3VUT3R2eF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관심글 댓글알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