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가 급등·기술주 매도에 나스닥2% 급락중…쇼피파이 11%↓ - 마켓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유가 급등·기술주 매도에 나스닥2% 급락중…쇼피파이 11%↓ - 마켓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4 06:10 조회조회 11

본문

유가 급등·기술주 매도에 나스닥2% 급락중…쇼피파이 11%↓&nbsp;&nbsp;마켓인[3분증시] 현금 흐름 탄탄한 '블루칩' 매력 부각&nbsp;&nbsp;연합뉴스뉴욕증시, 금값 급락에도 상승…S&P ‘최고치 턱밑’ 마감&nbsp;&nbsp;KBS 뉴스S&P500 선물, 亞시장서 실적발표 기대감에 상승…美국채금리 혼조&nbsp;&nbsp;연합인포맥스[뉴욕증시] '워시 충격' 하루 만에 털어내고 반등...팔란티어, 시간외 거래서 7% 폭등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c0FVX3lxTE5HS2pWZG5rcHBIa2NGcXRjS2VPbGE4ckwtNl9EVHQ1R29Yc2xpSU1wREhIT1BfUDBWOGJxbEZ0ZVJGZVh4V0R3WGV6OW9uaUFROUViMmFHdFp2OGR0VDg3S201VFZtRjJGcGVILXA5TFBFTzg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