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국회 비준동의’ 요구 국힘 “설 전 재경위서 ‘대미투자특별법’ 상정 논의” 합의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‘국회 비준동의’ 요구 국힘 “설 전 재경위서 ‘대미투자특별법’ 상정 논의” 합의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4 15:50 조회조회 15

본문

‘국회 비준동의’ 요구 국힘 “설 전 재경위서 ‘대미투자특별법’ 상정 논의” 합의&nbsp;&nbsp;한겨레국회 재경위, 설 연휴 전 한미 무역협상 현안 질의…“특별법” “비준” 이견은 계속&nbsp;&nbsp;v.daum.net'재판 3법' 밀어붙이는 민주당 … 사법부 장악 미련 못버리는 '나치식 독재' 행보&nbsp;&nbsp;뉴데일리與 "5일 본회의 최소 2개 개혁법 처리"…국힘, 강행시 파행 경고(종합)&nbsp;&nbsp;연합뉴스여야, 사법개혁·통일교 특검 합의 불발…"오후에 계속 협의"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EFVX3lxTE1yRWpqelQyNnlla2hKeVRmci01RWY3cUg0SVg5OXpiWjFjUFB5d2FXWnV0U04yWE1MTTNmSUhNWXRjVmVFNUNvX2VSQk5qWmpPLTFDdVp1OGVIRzhPNURUNWFhc2R5M05nR2hJdWNJNFBROHJm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