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한구 “미, 한국 관세 인상 작업 착수…관세 합의 이행 의지 설명”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여한구 “미, 한국 관세 인상 작업 착수…관세 합의 이행 의지 설명”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4 16:10 조회조회 11

본문

여한구 “미, 한국 관세 인상 작업 착수…관세 합의 이행 의지 설명”&nbsp;&nbsp;한겨레여한구 "美, 韓관세인상 부처협의중"…美무역대표 회담없이 귀국(종합)&nbsp;&nbsp;뉴시스국회 재경위, 설 전 대미투자특별법 상정 여부 논의키로&nbsp;&nbsp;v.daum.net美 ‘우리가 반대하는 정통망법은 처리하면서 투자법은 왜 미루나?’…韓 민주당에 강한 불신 표출&nbsp;&nbsp;문화일보재경위, 美관세협상 현안질의 개최키로…"설 연휴 전 추진"&nbsp;&nbsp;연합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b0FVX3lxTFBxMGh3OXR0UE5kZnJBSVh6TnEtMUdwakN6YmNzdXlZZmk4WDhuZVpmLVdDc2VITlo0Yi1FdHpIVXJhaHJIS3RFc19CS2RhakpZaFFjNi1HalRNeUNpN0loOXgwVXFYOGtmU0drelFTV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