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재용 “삼성 실적 좋아 채용 여력 생겨”... 10대 그룹, 올해 5만1600명 채용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재용 “삼성 실적 좋아 채용 여력 생겨”... 10대 그룹, 올해 5만1600명 채용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4 19:00 조회조회 6

본문

이재용 “삼성 실적 좋아 채용 여력 생겨”... 10대 그룹, 올해 5만1600명 채용&nbsp;&nbsp;조선일보[속보] 李대통령 만난 10대그룹 총수 “5년간 지방에 270조 투자”&nbsp;&nbsp;조선일보삼성 등 10개 대기업, 270조 투자 어디에?…525조 생산유발효과&nbsp;&nbsp;뉴스1이 대통령 “해외 일정 취소하셨다고”, 이재용 “당연합니다. 삼성전자 실적 좋아 더 채용”&nbsp;&nbsp;경향신문이 대통령 "성장 과실, 청년 세대에 골고루…민·관 협력해 더 노력"&nbsp;&nbsp;대한민국 정책브리핑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jwFBVV95cUxNS1RnQmhPdDNWNUMtdUktOHM1MDA5a0E0RHpRUzdNYkNLQVBDQkJjVG1LaldKZHhSN044T2NROE9JeTh1ajVtY0kzQTFGN29aOXFzWmtsbE1PaE1xVEQyRnBYYmlkLUk3T3JMVlpLZjhWZENoS3J0MjdBSHhrdWFNMTZhREJ4V3hqV2kweWp0VdIBowFBVV95cUxPbi1NUloyUHlsbGNWeDFSY1lCZnFHZHVhampvbk1DdFdIV1N1dUtaMXVBd0I3c2t1ZHdLRTBWc3NrWVFNY0h5UUJRcUNmQWkzOW8za0JLOE44VURGS2x2dFdKS20wYnBlX1E2MjVQdVNsMGtIcENJZENmWmt4Q3hpQjF0ellhb2JkV3J2a01XTmxOUm1TRGVzd3pXQXRXRnlOazZr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