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韓 쇼트트랙 최대 적’ 단지누 공언 “우리 목표는 메달 7개” [2026 밀라노] - 일간스포츠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‘韓 쇼트트랙 최대 적’ 단지누 공언 “우리 목표는 메달 7개” [2026 밀라노] - 일간스포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4 19:10 조회조회 4

본문

‘韓 쇼트트랙 최대 적’ 단지누 공언 “우리 목표는 메달 7개” [2026 밀라노]&nbsp;&nbsp;일간스포츠"응원은 나의 힘…팀코리아의 최대 무기? 위기에 빛나는 정신력"&nbsp;&nbsp;대한민국 정책브리핑금메달을 향해서&nbsp;&nbsp;뉴시스[올림픽] "사진 찍어 주세요!"…쇼트트랙 태극전사들의 '냉정과 열정'&nbsp;&nbsp;연합뉴스어색함은 뒤로…심석희·최민정, 쇼트트랙 '원팀' 출발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0FVX3lxTFBfX0t3Rlg3aTBYRkd6a20xMk1POEpkMG1MLWhjT194ckNvVDFUdHk2akJkRmpqUHQ3dkRWWVAtQ2RPVEJ0T1o3dHRjZndPZVFyUmxmVXByc1lMTl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