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왕과사는남자 '장항준 "거장이란 이런건가…잠 못자고 중압감 느껴"('유퀴즈') - SPOTV NEWS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'왕과사는남자 '장항준 "거장이란 이런건가…잠 못자고 중압감 느껴"('유퀴즈') - SPOTV NEWS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5 03:50 조회조회 15

본문

'왕과사는남자 '장항준 "거장이란 이런건가…잠 못자고 중압감 느껴"('유퀴즈')&nbsp;&nbsp;SPOTV NEWS'왕과 사는 남자' 장항준, 가벼운 이미지에 영화 홍보 도움 안 돼 걱정('유퀴즈')&nbsp;&nbsp;조선일보장항준, 이동진 평론가 극찬에 "나도 이제 성공하는 건가?" ('유퀴즈')&nbsp;&nbsp;v.daum.net'OCN 상단 자막의 시초' 이효원 "자막 한 줄 위해 몇 시간 고민" (유퀴즈)&nbsp;&nbsp;네이트‘왕사남’ 유해진→유지태 화려한 캐스팅…“망하면 장항준 탓” (유퀴즈)&nbsp;&nbsp;iMBC 연예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b0FVX3lxTE1FS25QZWFKSkJfS3NxT1RNYlREY1FnTGJrbHl0TjFma0xSLTcyQzBiNkIyVFpDdEJHSVpRNTk1T2E0dXVwNWRwcW1ObTE4QUJlRWwzaVFuMXRsN1RCODM4ZEV3T2hqUUhOZDdKcTZVb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