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사정, 퇴직연금 ‘기금형 활성화·사외적립 의무화’ 20년 만에 합의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노사정, 퇴직연금 ‘기금형 활성화·사외적립 의무화’ 20년 만에 합의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6 11:40 조회조회 8

본문

노사정, 퇴직연금 ‘기금형 활성화·사외적립 의무화’ 20년 만에 합의&nbsp;&nbsp;한겨레퇴직연금 ‘기금형 연금’ 첫 도입…20년 만의 대수술&nbsp;&nbsp;동아일보공동선언문 든 김영훈 장관·장지연 위원장&nbsp;&nbsp;네이트"열심히 연금 부어도, 노후 이것 신경 안 쓰면 파산.. 미리 준비해야"&nbsp;&nbsp;v.daum.net노동계, 퇴직연금 의무화 합의에 "긍정 평가…사각지대 해소해야"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ZEFVX3lxTE9mWVdwSW8taVk5MkdocmdneDhTM29NTFkxZS14MDhHbXZZSmEyaUluQWhGZnJmc0xJYTVuZHo3YjZyTWJqaFRMaFBKblRHQVc5SDNycmhRU1RSYzltcmpPVGdjSzM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