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날씨] '이틀째 강추위' 서울 -10.8℃...오후부터 눈 - YTN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[날씨] '이틀째 강추위' 서울 -10.8℃...오후부터 눈 - YTN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8 03:10 조회조회 13

본문

[날씨] '이틀째 강추위' 서울 -10.8℃...오후부터 눈&nbsp;&nbsp;YTN강원 영서 12개 시·군 한파경보·주의보 발령…제대본 1단계 운영&nbsp;&nbsp;뉴시스대관령 -30도, 오타 아닙니다…일요일 전국이 '거대한 냉장고'&nbsp;&nbsp;주간조선오늘도 한파 이어져…제주·호남 서해안에 많은 눈&nbsp;&nbsp;KBS 뉴스‘영하 18도’ 주말 내내 강추위…전라·제주에 많은 눈&nbsp;&nbsp;경향신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XkFVX3lxTE1CVklSNzFpdmtjdklkNXp1UnJmcWtFbHdMQ1Rva1dGY1pKU0NOenlOU1lkZ2o0bFZfeGZqQ1NPdXR3NHVSMU51T20wZFk0aVRoUmJnakwxcGRRME44RWfSAYMBQVVfeXFMTWtKTjZuTGlSTXByVnNzR3FQTWxySGMxNzV5dmFCbjBBTTBoMWpkM190V201eXJfX1lrdU14dVVWSy0tUHB2NGtxbUV6NUd1T1dfTHhxMjJyVlpfS3FpRE5lWVhsbndsN25tTHpoWFNEYXdTMFBaek4tRkZOMjd2S2pBeHc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