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귀신 부르는 앱: 영’ 양조아 “강령술 같아 다 무서웠다” - 매일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‘귀신 부르는 앱: 영’ 양조아 “강령술 같아 다 무서웠다” - 매일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09 17:00 조회조회 15

본문

‘귀신 부르는 앱: 영’ 양조아 “강령술 같아 다 무서웠다”&nbsp;&nbsp;매일경제김규남, 유튜브 넘어 스크린으로[★포토]&nbsp;&nbsp;v.daum.net[사진]이상민 감독,'귀신을 부르는 앱 영 파이팅'&nbsp;&nbsp;조선일보[사진]형슬우 감독,'설레는 시사회'&nbsp;&nbsp;네이트박서지, 청순한 이미지[★포토]&nbsp;&nbsp;네이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0FVX3lxTE1YZWtNOW5CT0hRMnV4azRwNlM3cXBYT2VlbGw1b2xrVjVweWtmRDM3YjRnSmtLc0l1NC1qV3hZV2RMcUVmb2ZDM095dWhxRTVIWkpz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