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민수 "윤어게인으론 지선 못이겨" 표변에 엇갈린 당내 평가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김민수 "윤어게인으론 지선 못이겨" 표변에 엇갈린 당내 평가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0 11:00 조회조회 13

본문

김민수 "윤어게인으론 지선 못이겨" 표변에 엇갈린 당내 평가&nbsp;&nbsp;조선일보[정치쇼] 신동욱 "'윤어게인으로 못 이긴다'? 강성 지지층도 이해해줬으면 하는 취지"&nbsp;&nbsp;v.daum.net[속보]김민수 “尹어게인 지선 못이겨” 전한길 요구에 지도부 첫 공식 발언&nbsp;&nbsp;문화일보당권파 김민수도 "윤어게인 지선 못 이겨…한동훈 지지층 안아야"&nbsp;&nbsp;연합뉴스TV김민수 "윤어게인 지선 못이겨" 발언에…"의미 있다" vs "中 변검"&nbsp;&nbsp;뉴스1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kAFBVV95cUxOSFUzLUFRRVFTY1RZd2Y1bkliYWlTTXd6Z2lwaXJDeEZFY25oTGN4Wm5KVjM3bHFlU0lRdXduQWhfSXhKSGZCTTh3dmJfajFSX2MtN2lQMFd2cDZ6VnFNaEk4cWxaU1RKZlNJOTM1UzFTZnJ2aTVCUmtuM3R2TklyMTBqVDM1LWdPOXZfbkVpZTA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