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동영 "무모한 무인기 침투, 북측에 깊은 유감" - 연합뉴스 한민족센터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정동영 "무모한 무인기 침투, 북측에 깊은 유감" - 연합뉴스 한민족센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0 23:10 조회조회 9

본문

정동영 "무모한 무인기 침투, 북측에 깊은 유감"&nbsp;&nbsp;연합뉴스 한민족센터[단독] "北에 무인기 빨리 날려야"‥국정원도 관여?&nbsp;&nbsp;MBC 뉴스정동영 "북측에 깊은 유감"…'무인기 사건' 정부 첫 유감 표명&nbsp;&nbsp;v.daum.net정동영 “무인기 침투 관련 북측에 깊은 유감”…무인기 관련 첫 사과&nbsp;&nbsp;경향신문군경TF, ‘북 무인기’ 정보사·국정원 압수수색…현역 군인 3명 입건&nbsp;&nbsp;KBS 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EFVX3lxTE1zR3BQNVAyUlpJUlZQYW93aVB0RHdFX1BBX2lkSmVIVlpwSkJUQTNYU25iTWNQd1paUk9fX3RwbUhlMkJtWjg4Z200WkxsVWZ5bmJ6RFdPdi1sMjZIWVoxay05V01YZ3psd25DR1BVeHJvMUZK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