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대변 알약’ 먹었더니…폐암 환자 10명 중 8명 효과 - 문화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‘대변 알약’ 먹었더니…폐암 환자 10명 중 8명 효과 - 문화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1 02:00 조회조회 13

본문

‘대변 알약’ 먹었더니…폐암 환자 10명 중 8명 효과&nbsp;&nbsp;문화일보암 환자에게 '똥' 먹였더니.."폐암 환자 80%, 항암제 효과 올랐다" [헬스톡]&nbsp;&nbsp;v.daum.net'대변 알약'이 항암 효과 높인다…"폐암 환자 10명 중 8명 효과"&nbsp;&nbsp;아시아경제“대변으로 만든 알약” 먹었더니…폐암 환자 10명 중 8명 반응&nbsp;&nbsp;서울신문"암 치료의 게임 체인저"…'대변 알약', 폐암 환자 10명 중 8명 효과&nbsp;&nbsp;네이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EFVX3lxTE1nRUNNdWljZ3pacVJzZ0lSbHlxYnpLXzI3SnBSYUd4YVdoczFFT01nNUtCZlJRdGtKZlFKeUlXX0N2c1VVSDBucGRBWUJSRExz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