美, 대만과 상호관세 15% 합의…대만 “대미 관세 99% 철폐·완화” - knn.co.kr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美, 대만과 상호관세 15% 합의…대만 “대미 관세 99% 철폐·완화” - knn.co.kr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3 12:30 조회조회 5

본문

美, 대만과 상호관세 15% 합의…대만 “대미 관세 99% 철폐·완화”&nbsp;&nbsp;knn.co.kr美 "대만과 '15% 상호관세' 합의 서명…대미관세 99% 해소키로"&nbsp;&nbsp;v.daum.net미국 “타이완과 ‘15% 상호 관세’ 합의 서명…대미 관세 99% 해소키로”&nbsp;&nbsp;KBS 뉴스대만, 美 반도체·에너지에 수천억달러 쏟는다…관세 협정 최종 타결&nbsp;&nbsp;아시아경제미국과 대만, 관세 인하와 투자 촉진을 위한 획기적 무역협정 체결 By Investing.com&nbsp;&nbsp;Investing.com 한국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0FVX3lxTFBVbnlWd3I3dUxTcDhOandXYm1hekh6SVctdWNHMlZZUzAwQTJjRzhwbWE3dDdaSS1nVGpNN3Fpal9CcmdWUEpXRlZ5aEw4N2RyQzkwbElJNA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