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해피 발렌타인"…NASA가 찍은 ‘핑크 하트’ 소금호수 [우주서 본 지구] - 지디넷코리아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"해피 발렌타인"…NASA가 찍은 ‘핑크 하트’ 소금호수 [우주서 본 지구] - 지디넷코리아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3 13:20 조회조회 12

본문

"해피 발렌타인"…NASA가 찍은 ‘핑크 하트’ 소금호수 [우주서 본 지구]&nbsp;&nbsp;지디넷코리아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kFVX3lxTFAxSnFsYWEzWEpaa0g0MnZTTlhfd2ZiMkYzVkd0UVJJYi1oNU5WOUpMa1NUOWRjR0ZSV1BOZG9zSGNYdG10aUlwYzVoRzA4M00ySDFqVGdn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