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18만전자' 달성했다…삼성전자 역대 최고가 - 한국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'18만전자' 달성했다…삼성전자 역대 최고가 - 한국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3 13:50 조회조회 10

본문

'18만전자' 달성했다…삼성전자 역대 최고가&nbsp;&nbsp;한국경제美 한파에도 18만원 돌파한 삼성전자…국내 증시 새역사 써간다 [투자360]&nbsp;&nbsp;v.daum.net'18만전자·90만닉스'터치…대형 반도체주 질주[핫스탁]&nbsp;&nbsp;뉴시스[특징주] 삼성전자, 개장 직후 '18만전자' 등극…하이닉스도 1%↑&nbsp;&nbsp;연합뉴스“설명할 시간이 없어, 빨리 타”…18만 전자에 불붙은 ‘JY밈’ 개미들 환호&nbsp;&nbsp;동아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E1ZMUlwV1VwbFlQWUZqUm1mLXlHblhHR0VJR0RPOG5hZWlQSHYzWk85SGpDck1SM0FxOFlvRnBIZEZtbnJUM2FUSDhzQWlscWZUQndMeVNOSjhLQdIBVEFVX3lxTE9wd3N0aXp6RXJ0LU45bzREcUZrZElPOW5EdkxSZXVtT3dfTTBERUFJeVE1VVRyQ1RLRGVOaE4zenBPNGpwR3M3RVUwMjNOVDZoOXRvVg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