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릎 수술하고 칼 갈았다 …"4바퀴 반 돌고 올림픽 뒤집어놔야죠" - 매일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무릎 수술하고 칼 갈았다 …"4바퀴 반 돌고 올림픽 뒤집어놔야죠" - 매일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4 06:40 조회조회 11

본문

무릎 수술하고 칼 갈았다 …"4바퀴 반 돌고 올림픽 뒤집어놔야죠"&nbsp;&nbsp;매일경제[올림픽] 이채운, 남자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6위…일본 도쓰카 금메달&nbsp;&nbsp;연합뉴스키 작고 민첩… 하프파이프 ‘한중일 삼국지’&nbsp;&nbsp;조선일보스노보드 하프파이프, 도약은 계속된다&nbsp;&nbsp;부산일보탄성을 부르는 이채운의 연기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0FVX3lxTE5fSUQ5MjhvWWN3NVBjRWQ5NUNUR19zaGpTWTI2UG82NFQzTGdqdWJlUFB0YzduRTloTDJxaEVRNXpTdDEyYllBR2cxd1dhQktDU1Bv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