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비키니 입고 버스 탑승 금지"…"민망하다" 시드니 발칵 - 네이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"비키니 입고 버스 탑승 금지"…"민망하다" 시드니 발칵 - 네이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5 04:10 조회조회 8

본문

"비키니 입고 버스 탑승 금지"…"민망하다" 시드니 발칵&nbsp;&nbsp;네이트시드니는 ‘비키니 전쟁’ 중…피서객 꼴불견에 “비키니 여성, 버스 타지 마”&nbsp;&nbsp;v.daum.net“위협적으로 느껴져” 비키니 민폐女에 칼 빼든 ‘이 도시’&nbsp;&nbsp;헤럴드경제“거의 옷을 입지 않는다”…시내버스 비키니 민폐女에 뿔난 시드니&nbsp;&nbsp;매일경제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0FVX3lxTFBkanBsQTQ5ZmRSVmtLZ0hrWGVNcUVLZVFzOXBuU3VxcHYtQ3JaMU5xd2k1NzRkVEthdVlJWHNONm5OY3Z0SERTbllDTWwyZ2NaMzBn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