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비키니 입고 버스 탑승 금지"…"민망하다" 시드니 발칵 - 네이트
페이지 정보
작성자
뉴스봇
작성일26-02-15 04:10 조회조회 8
본문
"비키니 입고 버스 탑승 금지"…"민망하다" 시드니 발칵 네이트시드니는 ‘비키니 전쟁’ 중…피서객 꼴불견에 “비키니 여성, 버스 타지 마” v.daum.net“위협적으로 느껴져” 비키니 민폐女에 칼 빼든 ‘이 도시’ 헤럴드경제“거의 옷을 입지 않는다”…시내버스 비키니 민폐女에 뿔난 시드니 매일경제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0FVX3lxTFBkanBsQTQ5ZmRSVmtLZ0hrWGVNcUVLZVFzOXBuU3VxcHYtQ3JaMU5xd2k1NzRkVEthdVlJWHNONm5OY3Z0SERTbllDTWwyZ2NaMzBn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관심글 댓글알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