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고기도 생선도 선뜻 못 집겠어요" 40% 할인 지원에도 장 보기 '부담' - 네이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"고기도 생선도 선뜻 못 집겠어요" 40% 할인 지원에도 장 보기 '부담' - 네이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6 03:00 조회조회 10

본문

"고기도 생선도 선뜻 못 집겠어요" 40% 할인 지원에도 장 보기 '부담'&nbsp;&nbsp;네이트설 명절 앞두고 과일·고기 등 농축수산물 물가 오름세&nbsp;&nbsp;v.daum.net설 앞두고 과일·고기·생선·쌀값 올라…정부 할인 지원(종합)&nbsp;&nbsp;연합뉴스설 앞두고 성수품 가격 ‘들썩’…인천시·정부 물가 부담 완화 나서&nbsp;&nbsp;인천일보먹고, 보고, 누리고…한발 앞서 가본 '설 연휴 완전 정복'&nbsp;&nbsp;대한민국 정책브리핑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kFVX3lxTE9TS3FFNzRFTExZMklPRWFuMTdTUGw3emZwSmMxUXpDUzVDQ2ZaMko5MmNLQ3IyeTVhaWMyRVpxc2tuNk1ZbVF5QzF3ZWdRY1VtLVlaQlBB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