권성동, 설 앞두고 옥중 편지서 "억울하다, 진실의 봄을 안고 고향 돌아갈 것" - 노컷뉴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권성동, 설 앞두고 옥중 편지서 "억울하다, 진실의 봄을 안고 고향 돌아갈 것" - 노컷뉴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6 17:10 조회조회 8

본문

권성동, 설 앞두고 옥중 편지서 "억울하다, 진실의 봄을 안고 고향 돌아갈 것"&nbsp;&nbsp;노컷뉴스권성동의 옥중편지…“현금 1억 구경조차 못 했다”&nbsp;&nbsp;동아일보“억울, 반드시 돌아올 것” “모든 일 순조롭길”···전직 원내대표들 설 인사&nbsp;&nbsp;경향신문김병기 "모든 일 순조롭게"‥'억울함' 호소한 권성동의 설 인사&nbsp;&nbsp;아시아경제권성동 "현금 1억 구경조차 못 했다"…설 앞두고 옥중편지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kFVX3lxTFBZMF9vM0RPS05vWGtZMG9DZHd1SGxtSXhKU3gydWVTTjlIUmF3SWowZzRLM3NpQVVQQ1FHclJTZV9EYUdnN1djek1ZVUQ5dy1sdmc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