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기독교인으로 무속인과 만나” 이호선 교수, ‘운명전쟁49’ 하차 후 ‘자괴지심’ 남긴 이유 - 스포츠서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기독교인으로 무속인과 만나” 이호선 교수, ‘운명전쟁49’ 하차 후 ‘자괴지심’ 남긴 이유 - 스포츠서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7 13:30 조회조회 12

본문

“기독교인으로 무속인과 만나” 이호선 교수, ‘운명전쟁49’ 하차 후 ‘자괴지심’ 남긴 이유&nbsp;&nbsp;스포츠서울이호선, 박나래 출연 ‘무속 예능’ 1회 만에 하차한 이유 고백&nbsp;&nbsp;조선일보"하나님 시선 의식…" 이호선, '운명전쟁49' 하차한 까닭&nbsp;&nbsp;노컷뉴스이호선, '운명전쟁49' 1회 만에 하차 전말 "자괴지심, 내 길 아냐" [전문]&nbsp;&nbsp;v.daum.net이호선, ‘운명전쟁49’ 1회 만에 하차…“평생 기독교인, 내가 나설 길 아냐”&nbsp;&nbsp;스포츠동아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EFVX3lxTE8wa25wbWZ6bmZ2WGRJeHRMMDJ0Z0JFRzlTczhudGdCZHRBZEhINk1Fd1JGUGtLZWNWT25kczFkYXViN3pQNXR2ZnZCNEJQeVFRd3VucmJuRT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