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동혁 “고1부터 투표권 주자”…보수단체는 ‘반대’ - 문화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장동혁 “고1부터 투표권 주자”…보수단체는 ‘반대’ - 문화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8 07:40 조회조회 7

본문

장동혁 “고1부터 투표권 주자”…보수단체는 ‘반대’&nbsp;&nbsp;문화일보장동혁이 띄운 ‘선거 연령 만 16세 하향’ 논쟁…선거 연령 변천사 어땠나&nbsp;&nbsp;서울Pn"5·18 언급도 어려운 학교에서 16세가 투표를?" 선거 연령 하향에 교사들 '근심'-사회ㅣ한국일보&nbsp;&nbsp;hankookilbo.com청소년 YMCA 전국대표자회, 청소년 모의투표 법제화 촉구 성명&nbsp;&nbsp;v.daum.net황호진 전북교육감예비후보 “선거연령 16세 추진 환영”&nbsp;&nbsp;경북신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EFVX3lxTFAwUVpwaVF2U0NMWi1YVC1udTNyMXFIMFRWWVVlNkpUU0xrMUtZczNhXzJsb3JBMi1FeFk1Sy1ueEJJc3VORDhCZTctX2FDczJR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