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속보] 법원 "계엄 선포, 국회 권한 침해했으면 내란죄 해당" - v.daum.net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[속보] 법원 "계엄 선포, 국회 권한 침해했으면 내란죄 해당" - v.daum.net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19 17:20 조회조회 20

본문

[속보] 법원 "계엄 선포, 국회 권한 침해했으면 내란죄 해당"&nbsp;&nbsp;v.daum.net[속보]법원 "계엄 관여했다고 모두 내란범 아냐…'국헌문란 목적' 인식·공유해야"&nbsp;&nbsp;뉴시스[속보]법원 "명령 복종했어도 국헌문란 인식 공유했다면 내란죄 처벌"&nbsp;&nbsp;아시아경제속보법원 “내란, 민주주의 핵심가치 훼손…사회적 비용 어마어마”&nbsp;&nbsp;sedaily.com[속보] 법원 "이 사건의 핵심은 군을 국회로 보낸 것"&nbsp;&nbsp;폴리뉴스 Polinews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T0FVX3lxTE1GWlNTay1pYW9DeWtCZGVEQlBvZkNRcWU2RGRGZDRBZW9leVNCa3E5RjJwQS1LeUVnNVhyUHpYNk9DVHEyQnlvaW0xcnFEUk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