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캐나다 잡으면 4강인데’ 한국 여자 컬링, 최종전 패하며 4강 진출 무산 - 경향신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‘캐나다 잡으면 4강인데’ 한국 여자 컬링, 최종전 패하며 4강 진출 무산 - 경향신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21 08:00 조회조회 12

본문

‘캐나다 잡으면 4강인데’ 한국 여자 컬링, 최종전 패하며 4강 진출 무산&nbsp;&nbsp;경향신문이기면 '경우의 수' 없다.. 한국 여자 컬링, '비양심 군단' 캐나다와 '4강 운명' 한판 승부 [2026 동계올림픽]&nbsp;&nbsp;v.daum.net아쉬운 모습으로 경기장 떠나는 여자 컬링 대표팀&nbsp;&nbsp;뉴시스'안경선팀-김민지가 같은 팀?' 동→은→노메달, 日의 문제제기 "컬링도 개인 선발전 치러야" [밀라노 올림픽]&nbsp;&nbsp;mt.co.kr한국 여자 컬링, 캐나다에 7대 10 패배…4강 실패&nbsp;&nbsp;KBS 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FBOU1RFSnpkLVFzUjA4a3ZNeV9tcGliZl82RHJzVnBQSEVfeTZmZVEwNVBoTnhCalF4UFVRQVpOLXl6WlZrX0JuU0NLc1ZWZ25xdUVLV3hRdDdjQdIBX0FVX3lxTE5pelFWbGR6R1d1cE5NTksyeWItSjM5dG1wQkdTLWRKdXViWW1OcndjckIxMzN5T3Z3QmJvZVNJMHVMemNER0d3a01KTHFUdDNxamNyeUViOE5pclFFNVFv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