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총회=경기] "'한약사·창고형 약국' 해결, 회원 함께 꿈꾸자" - 약사공론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[총회=경기] "'한약사·창고형 약국' 해결, 회원 함께 꿈꾸자" - 약사공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21 22:20 조회조회 10

본문

[총회=경기] "'한약사·창고형 약국' 해결, 회원 함께 꿈꾸자"&nbsp;&nbsp;약사공론경기도약 "국민 건강 위협 방치 안 돼…면허 혼선·기형 약국 차단"&nbsp;&nbsp;약업신문유정복 인천시장 “약사는 시민 곁 지키는 생활 속 의료인”…약사회 총회서 감사 전해&nbsp;&nbsp;뉴스프리존[총회=부산] 창고형 약국·한약사 문제 정조준…국회·정부 대응 촉구&nbsp;&nbsp;약사공론[총회=전북] 약사 현안 '사즉생'으로 대응해야&nbsp;&nbsp;약사공론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bEFVX3lxTFB3b2xOekdXcldZM2NER21DbmNYSVExbFlBUFFRSUU4WXpnZEcyNFZyeG1sNWM3M3RLLVpZblpReVlGS0dPLWdGYm41eno5WjNpam5sejl4YmwzM09pQUdHZWI2MjRMcVRxamJOVA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