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놀토’ 신기루, 촬영장 온도 이슈 언급 “입춘 지났으니 냉방 부탁” - iMBC 연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‘놀토’ 신기루, 촬영장 온도 이슈 언급 “입춘 지났으니 냉방 부탁” - iMBC 연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21 23:30 조회조회 9

본문

‘놀토’ 신기루, 촬영장 온도 이슈 언급 “입춘 지났으니 냉방 부탁”&nbsp;&nbsp;iMBC 연예신기루, 자칭 개그계 장원영 "개그계 장운이 형이겠지"('놀라운토요일')[순간포착]&nbsp;&nbsp;조선일보'놀토' 신기루, 촬영장 온도에 민감…"입춘 지났으니 냉방 부탁"&nbsp;&nbsp;뉴시스이용진, 김동현과 의외의 인연 고백 “캠핑장도 같이 간 사이” (놀토)&nbsp;&nbsp;스포츠경향문세윤, 연예대상의 저주 걸렸나 "개그감 하락 논란 예정"('놀라운토요일')&nbsp;&nbsp;미주중앙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YEFVX3lxTFBWZnQ1ZEZNZzhWc2ViWFBzdkNnM1pKQkp1dGU5U2prM3VvWTNMbk1BNE95XzdIQnlIeHJkcUN1akwtWGk3TjI2NzZmTTlXcDdnaGVFQm1mMUtVUzhqaktFVg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