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태원 “큰돈 벌어주는 ‘괴물 칩’ 더 만들어야…AI가 메모리 빨아들여”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최태원 “큰돈 벌어주는 ‘괴물 칩’ 더 만들어야…AI가 메모리 빨아들여”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22 17:00 조회조회 7

본문

최태원 “큰돈 벌어주는 ‘괴물 칩’ 더 만들어야…AI가 메모리 빨아들여”&nbsp;&nbsp;한겨레최태원 “1000억 달러 이익? 1000억 달러 손실 될 수도… 변동성 매우 크다”&nbsp;&nbsp;조선일보[오늘의 DT인] “HBM은 큰 돈 벌어주는 ‘괴물 칩’…생산량 늘려 AI 에너지원 확보해야”&nbsp;&nbsp;v.daum.net최태원 "AI 시대, '괴물칩' HBM 생산량 늘려야"&nbsp;&nbsp;MBC 뉴스최태원 "SK하닉 영업이익 1000억불 전망도…변동성 매우 크다"&nbsp;&nbsp;mt.co.kr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ckFVX3lxTE1IX0RBR0hiWmFBRkxSMmlvLWg2Tm1DZ3d1RG1oTW02cHd1U2hPb0h0R1ZVeTJhZGtVVHJ2X0FsMnFmZGFjRk5TWG9MZFIxdkZySXl1MDZwS1JEeFhDaHVLMm9VdUh3UEY1T2tBUlJzenRCd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