달 가기 어렵네…아르테미스 2호, 다음 달 발사 무산 - 경향신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달 가기 어렵네…아르테미스 2호, 다음 달 발사 무산 - 경향신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22 17:00 조회조회 10

본문

달 가기 어렵네…아르테미스 2호, 다음 달 발사 무산&nbsp;&nbsp;경향신문[이준기의 과·알·세]“반 세기 만의 달과 조우, 쉽지 않은 길”…아르테미스 2호 발사 앞두고 또다시 발목&nbsp;&nbsp;v.daum.netNASA, 54년 만의 유인 달 탐사 최종 점검 성공...빠르면 다음 달 6일 발사&nbsp;&nbsp;조선일보미국, 53년 만에 달 궤도 유인 비행 재개…스페이스X, 중국 발사 2배&nbsp;&nbsp;글로벌이코노믹NASA 유인 달 비행 '아르테미스Ⅱ' 연기될 듯…"헬륨 흐름 문제"&nbsp;&nbsp;연합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E0ydGpFbzFaSmdoZ3B2MWRpeVVJRnFvaTVNdzBqcmNDWlo2NUQ1VkVnWmlIeXM4aEY3Y09GRHByWnlHWG5BQ2F1enRMQzlySjNURG5vRnhEYXNVQdIBX0FVX3lxTE1yQXVUeWVNX2tfY3JHaFJsNlp5TlhRcENOLXo2YUxXd3g3N1dLMWdlNG5tc3NaT0dDXzJDbGZVUGJqM3dTX3NzVDZMaWZudS1uLUw5TnZ2R0xELTdxbVJv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