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이러다 크게 물리는 거 아냐”…코스피 역대급 불장에도 외국인 9조 매도, 왜? - 매일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이러다 크게 물리는 거 아냐”…코스피 역대급 불장에도 외국인 9조 매도, 왜? - 매일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23 15:40 조회조회 12

본문

“이러다 크게 물리는 거 아냐”…코스피 역대급 불장에도 외국인 9조 매도, 왜?&nbsp;&nbsp;매일경제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EFVX3lxTFBNMER3NUE1T0FBbm1CTWNGMDJUaFNZN0V5SkJER01relUxS1lIcVcwLVJjRlhTVG9DZTVRelZuR0w4QXNCR0lqQmNjczhraU9mYzRUW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