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화나서 던졌다”…3층 빌라 옥상서 에어컨 실외기 ‘쿵’ - 동아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화나서 던졌다”…3층 빌라 옥상서 에어컨 실외기 ‘쿵’ - 동아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24 01:30 조회조회 7

본문

“화나서 던졌다”…3층 빌라 옥상서 에어컨 실외기 ‘쿵’&nbsp;&nbsp;동아일보옥상서 행인 향해 에어컨 실외기 던진 30대 남성 체포&nbsp;&nbsp;KBS 뉴스화 난다고 옥상에서 실외기 던져…행인들 맞을 뻔&nbsp;&nbsp;연합뉴스TV‘화가 나’ 옥상서 행인에 에어컨 실외기 던진 남성 검거&nbsp;&nbsp;문화일보3층 건물 옥상서 에어컨 실외기 던진 30대 현행범 체포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kFVX3lxTE56ZjRybHY2SDd3ZW1LNVZycGh5WXB5V3hRNlp5aU5pTE1rUzF5OUcwV1NyUWdXZ0ZBU2oyMW1meGJ0N3dEdWI4WVViSENQa1A3N2gxWmgwdDBnRXpiRWM3STlwSXhLazZkOEJSOHRweG5KLTA3THfSAWZBVV95cUxPN0NYLTBmV1dTZ01iVkNFaE8yQlExOTQzYnh2ZWNDVnlWUTgxTjd6VkptM3laZ3ZocWJEcUZib1Fqa25wWHRSODBKWXdnU0F5ZDZvdWFuRkdjLVlEWldvRkZvTVVLVV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