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학재 “지난해 11월부터 사퇴 압력, 출마 생각 없다”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학재 “지난해 11월부터 사퇴 압력, 출마 생각 없다”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25 12:00 조회조회 9

본문

이학재 “지난해 11월부터 사퇴 압력, 출마 생각 없다”&nbsp;&nbsp;조선일보기자간담회 하는 이학재 사장&nbsp;&nbsp;뉴시스“청와대·국토부서 사퇴 압력”···이학재 인천공항 사장 임기 4개월 남기고 사직&nbsp;&nbsp;경향신문강득구 “사퇴한다는 이학재, 무책임해...전문성 없으면 공부라도 했어야”&nbsp;&nbsp;경기일보이학재 인천공항 사장 "지방선거 불출마...사퇴와 관계 없어"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lwFBVV95cUxOZENIYWxZSjBwdTYydHpuankwVUhwRGtWd1VVYldBV3RLc3liSkRsTjdYZ212eTVEV2V0d010OXRCSEZ1bGJUVFZNVEppYUxQWUNKY2dHTkpHcXRjek1kWkxfbG40dmRORnJLYXd0S0lYODRaWHhLUHdqc1EyN2dHcXUzTzQtbWhWYnJOQnF6RU1RVUFRWkxB0gGrAUFVX3lxTE10Q1duMXc1dTFEdVZJU2NaRnFRTU5MN0RESXdYaThhM0RtamNDUVUzc0NHeUFVdzVWcjV6V2lWem02UlAwZFVBQ0tXZm0zSU5CZTRHdnNyZ0VKbmlCcXVYaTNSWC1IcjBoMEVSd0hQQjBZQ1BnbnlFMFU0Vmx5YWFmZEpIVmtTT1l2SXYtM2lLVkZuV2NLc0JqNVVqeUdkd1ppb2hMcVNGYTdVW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