故정주영 25주기 추모 음악회…정의선 “할아버지였다면 ‘이봐, 해봐!’ 하셨을 것”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故정주영 25주기 추모 음악회…정의선 “할아버지였다면 ‘이봐, 해봐!’ 하셨을 것”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26 19:20 조회조회 8

본문

故정주영 25주기 추모 음악회…정의선 “할아버지였다면 ‘이봐, 해봐!’ 하셨을 것”&nbsp;&nbsp;조선일보韓 스타 피아니스트 4명의 선율로 기린 ‘정주영’&nbsp;&nbsp;동아일보[오늘의 DT인] 4대 천왕 피아니스트 한자리… ‘아산의 울림’ 빛난 25주기 음악회&nbsp;&nbsp;v.daum.net"정주영 철학 울림으로"…현대차그룹, 25주기 추모음악회 개최&nbsp;&nbsp;연합뉴스'범현대家 장손' 정의선 "할아버지 정신 이어받겠다"…故정주영 서거 25주기 음악회 주도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f0FVX3lxTE5hZERzSG1seFVwZXQwX2xTeXJ2NldNNXp5YU5iNDY3WnVlQ0hpQ0p3Z2xvanJ5MThGdkI5U250N21tMVJRRkl6Z1JzM2FtaTNjMFBIa0toelNsZHliVUFiVGtIOFIwb1pkMlZVLXd1dFhScGw3aE5IOC0yRmRjZlXSAZMBQVVfeXFMUEo1STc1Y0pKMlFkV243NnM2MmV3RVBxNzBZOGRLZ3ZDR2JsVmQ3a0doUms3WUgxUEpYSWJxVXdrcFg5LTVEZjZvZFZXclJLaEdKdDRSUGpMWWxLQmJzV3o3QmFVZ0NkVkdJSlR4c2ZJSkZLRXIxTmdKLWVrQmJybXFjS1ZTbzZCck1GT1NTZ1hTVUJN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