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명이 1.5평에 갇혀… 고장난 日 스카이트리 엘리베이터에서 무슨 일이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20명이 1.5평에 갇혀… 고장난 日 스카이트리 엘리베이터에서 무슨 일이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27 17:30 조회조회 6

본문

20명이 1.5평에 갇혀… 고장난 日 스카이트리 엘리베이터에서 무슨 일이&nbsp;&nbsp;조선일보“화장실 갈 껄” 1.5평에 5시간 갇힌 남녀 20명…日 스카이트리서 무슨 일이&nbsp;&nbsp;문화일보'1.5평 엘베에 20명, 5시간30분'…日 스카이트리, 숨막혔던 사고 당시 상황&nbsp;&nbsp;뉴시스1.5평 엘베 5시간 갇힌 남녀 20명…도쿄 스카이트리서 무슨 일이&nbsp;&nbsp;뉴스15시간 ‘공포의 밤’… 도쿄 스카이트리 전망대 다시 열렸다&nbsp;&nbsp;segye.com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ngFBVV95cUxObERHdFRHNjA2RkNrWW0ya1RGZVM0Z2FTaUpZZmpkRGYyNFZYUGt5c01zcE9BUE55Rm05OHF6dHJ1RHZZSHh1NzJIWUp6LXBqdlRiVE1KVjdVM080SGd4cDZMWXc2cTlOUXhxYXN2ZUxCMHZzZjVBMXN1MTBuWndiSTYtWEFsX085ZTM1QVItNC1xdFBDendBTkxQMDBfUdIBsgFBVV95cUxPWlZLdmU3VFBBUFllRnhWNUY3aE9OWi03VU9HZlNIN2tWbnlOV0NBSExDQzBlTlNWckExRnQ2Y0pZYjJuMmUta1hZVlZScXNYOHRwdTE4WXdCUi1LX3MwZDc2LVNGbTVraERJbm9uNmYxRTY2LXR2QV9TWjRtZTVHWDlqLVR3R251cnM0dE8ybG8yVEN3aDJMaDFJbS1OQ1VUemN6TW1IM01NQWI2T28xb1p3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