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국인 “삼전닉스 잘먹었습니다”…차익실현 매물 육탄방어한 개미들 - v.daum.net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외국인 “삼전닉스 잘먹었습니다”…차익실현 매물 육탄방어한 개미들 - v.daum.net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2-28 10:20 조회조회 10

본문

외국인 “삼전닉스 잘먹었습니다”…차익실현 매물 육탄방어한 개미들&nbsp;&nbsp;v.daum.net“7조 던졌다” 외국인 매물폭탄에 코스피 1% 하락&nbsp;&nbsp;v.daum.net개장 5분만에 코스피 1조 팔아치웠다…2월 역대급 外人 순매도에 고개드는 거품론 [투자360]&nbsp;&nbsp;헤럴드경제코스피, 美기술주 약세에 6300선 아래로…코스닥은 양전&nbsp;&nbsp;뉴시스“괜찮겠지?” 이달들어 13조 순매도 외국인&nbsp;&nbsp;문화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RkFVX3lxTE5TZXlnYnpTbERrN3JRRXFyRDlUS3ZKc05ldVYxVER3T2FlalVfVnRPcHNLSlgtQWVzeVo0blAyX2Z4dEpjRE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