법원행정처장 사퇴? 간절하다면 대법관 자리도 걸어보시길 - 오마이뉴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법원행정처장 사퇴? 간절하다면 대법관 자리도 걸어보시길 - 오마이뉴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1 08:10 조회조회 7

본문

법원행정처장 사퇴? 간절하다면 대법관 자리도 걸어보시길&nbsp;&nbsp;오마이뉴스“대법원서 끝나도 끝이 아니다”…‘소송지옥’ 나락으로&nbsp;&nbsp;v.daum.net'사법 3법'에 법원행정처장 사의…'삼각파도 사면초가' 사법부&nbsp;&nbsp;연합뉴스국민의힘 "與 조희대 겨눈 칼날, 결국 국민 향할 것"&nbsp;&nbsp;뉴시스사법 3법 마무리에 대법원장 사퇴 압박까지…진퇴양난 사법부 앞날은&nbsp;&nbsp;뉴스1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0FVX3lxTE4wNXNRT1F6bktoWWpPNGx3Sy1qTW1ZLXkzRFctdFI5V0owd3JkN0x6dHRabnJRUjRObHpqRHpJVVRaMWwwc1BETWg0VWYyNmtqa0h0MlMyaDgxR1lObXFSWUZKOWh1UmgzQ2pZanpLMS11aTctVGFz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