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나가는 금융주, 덕분에 시세차익 12억인 회장님도 있다는데 - 매일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잘나가는 금융주, 덕분에 시세차익 12억인 회장님도 있다는데 - 매일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1 19:50 조회조회 10

본문

잘나가는 금융주, 덕분에 시세차익 12억인 회장님도 있다는데&nbsp;&nbsp;매일경제“돈이 복사” 갓스피 올라탄 금융주…자사주 샀다가 12억 차익낸 회장님&nbsp;&nbsp;v.daum.net하나 함영주 12억원, 신한 진옥동 10억원…1년 새 두 배 불어난 주가에 평가이익 뛴 ‘회장님’들&nbsp;&nbsp;조선일보금융지주 주가 1년새 2배로…최대 11억 늘어&nbsp;&nbsp;동아일보금융지주 주가 1년새 2배로…4대지주 회장 3억∼12억 평가익&nbsp;&nbsp;연합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EFVX3lxTE5tT3lBYUpEblZDM2dYa3phTTZZc25CRnY5aVAzZXNxZ3ZoWHVGZ3NweWVCMl9hRHRmVmQ3WXBXYXl0VmpPRE9IOFlULVo5OUw2b0Fibg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