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日 정부와 국민은 달라…韓에 과거사 사과, 당연하다 생각” - 동아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日 정부와 국민은 달라…韓에 과거사 사과, 당연하다 생각” - 동아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2 14:30 조회조회 7

본문

“日 정부와 국민은 달라…韓에 과거사 사과, 당연하다 생각”&nbsp;&nbsp;동아일보“과거사 사죄는 평생의 사명” 日목사…“日 정부와 국민은 달라요”&nbsp;&nbsp;동아일보3·1절, 일본 선교 현장에서 '화목의 길' 묻다&nbsp;&nbsp;데일리굿뉴스“침략 사죄하고 용서할 때 참된 화평”…韓日 연합예배서 피어난 사랑&nbsp;&nbsp;국민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kFVX3lxTFBjbkxpZ2lub1UtaDVYcFlsZjl2TWlJcXMyMHk1OTQzZVdRTzVKYVQ4ZTFndHQ3TENEZlV4QmpBcUlMYjc1ak4tSXUyNFd5aFlBVWZHQlYyQzdka0haR04wMEU3RHB4cVd4eUNIZ0hMaFVNS1lvOGfSAWZBVV95cUxQcU5pOVNQVWxHLVZndkdSVGhaM2p6ekV1LVhlLWRTUlFKMlp5T2ZhSGU2M3MyV0JUVWhGUGRYTV8zV3pjM1hBOHlSZEpjYTB4WUJlZHluOGtqWnhCZzlidG9fTXlnN2c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