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동혁 “이 대통령, ‘사법 3대 악법’ 거부권 행사해야”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장동혁 “이 대통령, ‘사법 3대 악법’ 거부권 행사해야”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2 15:20 조회조회 9

본문

장동혁 “이 대통령, ‘사법 3대 악법’ 거부권 행사해야”&nbsp;&nbsp;한겨레”‘사법 3법’, 거부권 행사하라” 국민의힘 반발…“노무현, ‘부끄러운 줄 알아야지’ 꾸짖을 것”&nbsp;&nbsp;JTBC국힘, '사법 3법' 저지 장외투쟁…도보행진 검토&nbsp;&nbsp;v.daum.net국민의힘 “대통령, ‘사법파괴 3법’ 재의요구권 행사해야”&nbsp;&nbsp;KBS 뉴스국힘 “李 ‘사법파괴 3대 악법’ 거부권 행사해야”...3일부터 장외투쟁&nbsp;&nbsp;조선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EFVX3lxTE9SVUcwOERMNG5BMFk0RTNnU3RheDA5ejY5M3ZFMG4tQ2d5RmJSMVZ3cnQxNnRmT1NNRVRlcTk2SFdJd3dzdEFmVF85QjVlZjlsb2djSDdPQUlKWTFiOWJiLVZzTjJqUW84RUpTRUptSm1zVXJG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