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ke-Two는 Vice City Subs 브랜드가 GTA와 유사하다는 이유로 해당 브랜드에 대해 반대 입장을 표명했습니다. - GameGPU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Take-Two는 Vice City Subs 브랜드가 GTA와 유사하다는 이유로 해당 브랜드에 대해 반대 입장을 표명했습니다.…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3-03 09:20 조회조회 8

본문

Take-Two는 Vice City Subs 브랜드가 GTA와 유사하다는 이유로 해당 브랜드에 대해 반대 입장을 표명했습니다.&nbsp;&nbsp;GameGPU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pAFBVV95cUxNRm5aUVR6UXdwMWV1SUhMM1NWa1NVcmpfVFhBZklURWRKVUpwQ1hTcHlkYkVZTl95czNMWG1heXAydUFFVmVNZTdlZXdaWlMyb3JTbkpSY1hrUFpQdkl3MFo3QXVIRG5obzlQRV9yd2lTTEJZWmxMbHFiV2N3elVSVC1WS016LXFVbEstc1F0dU80WjNhc29na0lMYXZyaXVZVTJkY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